• 로우로우 일생워런티 약관 전문
    RAWROW | 2021-10-01
  • Contents



    A.  소비자법과 로우로우 보증의 관련성


    B.  보증이 적용되는 제품


    C.  보증의 적용대상


    D.  보증의 적용대상 외


    E.  사용자의 책임


    F.  로우로우의 책임


    G. 기타




    A. 로우로우 보증


    - 로우로우의 제품에는 제한적 평생 품질 보증이 적용됩니다.

    - 단, 제품에 대한 수선이 가능한 범위 내 적용되며 수리 불가 항목의 경우 해당 보증의 범위에서 제한됩니다. 



    B. 보증이 적용되는 제품


    - 일생워런티 웹사이트에 제품 등록이 완료된 경우, 또는 제품 구매 증빙자료(영수증, 온라인 구매내역)를 지참한 경우에 한하여 1년 이내 제품의 하자로 인정되는 건이나 무상 수리 항목에 대해 무상 수리로 진행되며, 

    그 외의 모든 건은 유상 수리로 진행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제품별 일생 워런티 적용 기준'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C.  보증의 적용 대상


    - 로우로우 보증(법적 보증 또는 제외 불가능한 법적 보증 대비)은 모든 묵시적 보증을 포함하여 '원 구입자'가 로우로우 제품을 소유하는 기간에만 유효합니다. 

    - 이 보증에서 '원 구입자'는 로우로우 또는 로우로우 공인 판매자로부터 제품을 구매한 최초의 구입자를 가리킵니다. 평생 보증을 비롯한 모든 로우로우의 제한적 보증은 양도할 수 없습니다.



    D. 로우로우 보증의 적용 대상 외


    - 이 보증은 로우로우 제품에 배송, 취급, 보관, 사고, 남용 또는 오용으로 장애가 발생하였거나, 제품 설명서 지침을 준수하지 않는 방식으로 사용 또는 유지되었거나, 변경된 경우 적용되지 않습니다. 

    - 로우로우 또는 로우로우에서 승인한 대리인 이외의 사람이 제품을 수리하거나 변경하는 경우 이 보증이 유효하지 않습니다.



    E. 사용자의 책임


    - 로우로우의 보증에 따라 보증 서비스를 받으려면 다음과 절차를 통해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 제품 구매 시 제품에 동봉된 일생워런티 카드의 내용에 따라 로우로우 일생워런티 웹사이트에서 제품 등록 절차를 진행해 두시면 편리합니다. 한 번의 등록으로 평생 품질 보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제품 등록을 하지 않은 상태로 제품 사용 중 보증 서비스를 받으려면, 카카오톡 채널 로우로우로 문의하여 안내해 드리는 절차에 따라 보증 서비스(AS)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 로우로우는 일생워런티 서비스는 수선 서비스 진행 시 발생하는 택배 배송비에 대해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F. 로우로우의 책임


    - 로우로우는 보증 서비스 적용이 가능한 상품은 품질보증 약관을 이행하며, 제품의 수선 혹은 교환이 불가한 제품은 단독적으로 결정할 재량이 있습니다. 



    G. 기타


    - 로우로우 보증은 사용자의 특성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나 제품의 용도 외로 제품을 사용했을 때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Q&A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로우로우' 로 문의 주시면 빠르게 응대 해드리겠습니다.


  • 첨부파일
  •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