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문의 항목
- A/S 가능여부 및 비용문의
- 부자재 추가 구매 문의 (코받침, 스트랩 등)
- 사용한 제품에 대한 문의
접수방법
1. 가까운 오프라인 직영점 방문하여 접수하기
2. 공식 홈페이지 챗봇(채팅상담)으로 접수하기
절차안내
- 오프라인 직영점 방문 접수를 원하시는 경우, 해당 매장으로 방문해주시면 됩니다.
온라인 접수를 원하시는 경우, 챗봇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 로우로우 제품의 품질 보증기간은 평생입니다.
일생워런티 적용 제품의 무상수리 항목에 대해 구매 후 1년 이내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증정 및 콜라보레이션 제품에 대해서는 1년 무상수리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단, 소비자 과실로 인한 훼손 및 고장 또는 구매날짜를 포함한 구매내역 증빙이 어려울 경우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 부자재의 소진, 단종 등의 이유로 일부 제품의 AS가 불가하거나 대체가능한 자재로 진행되며 이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 AS는 평균 2주~3주 소요되며 제품의 특성 및 파손도에 따라 4주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주말, 배송기간 제외)
- 배송비는 수리비 외 항목으로 고객 부담입니다.
오프라인 직영점 방문접수 및 수령은 배송비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 AS완료 후 별도의 안내없이 배송지 또는 접수매장으로 발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