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생워런티는 로우로우 제품만 해당됩니다.
일생워런티 제품 등록이 완료된 제품에 한해, 1년 이내에 좀 더 넓은 범위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1년 이내에 발생하는 가방 및 안경 수선 일부항목에 대해 무상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품등록일자 확인을 위해 제품 등록 과정에서 구매내역(캡쳐) 또는 영수증 첨부가 필요합니다.
한번 등록된 제품은 평생워런티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품등록 페이지 바로가기 : http://warranty-rawrow.com/
1) 구매 일자 확인이 어려운 경우, 일생워런티 혜택 일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2) 동일 부자재 수급이 어려운 경우, 동일한 기능의 다른 부자재로 대체하여 수선 가능하며 부자재의 대체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3) 보상 판매 제품 단종 시 동일 가격대의 다른 제품으로 대체될 수 있으며, 제품 대체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4) 명시한 카테고리 외에 일부 상품은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액세서리 및 소모품, R WEAR, 완사입 제품, 증정품 은 보증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제품별 워런티 적용 기준과 항목별 수선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표를 참고해 주세요.
공통 기준
피해 유형
| 보장
| 배송비 부담
|
품질 또는 제품 기능 불량
|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발견 시
|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 로우로우
|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 발견 시
| 무상 수리
|
구입일로부터
1년 이후
| 유상 수리
|
수리 가능한 제품 파손
| 품질 보증 기간 평생
| 유상 수리
| 고객
|
R TRUNK ‘일생(一生)워런티’ 적용 기준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에 여행 중 파손이 생기면 보상 판매 제도를 통한 새 제품 구입을 도와드립니다.
피해 유형
| R TRUNK
| 배송비 부담
|
일생워런티 웹사이트에 제품 정보를 등록한 경우
|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
| 수화물 이동 중 발생한 수리 불가한 파손에 대해 동일 제품을 소비자가의 1/3 가격으로 보상판매
| 고객
|
구입일로부터
1년 이후
| 항공사 클레임 서포트
|
수리 불가 항목
| 원판 파손, 프레임 파손, 경첩 파손, 외부 지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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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및 품질 보증 대상이 아닌 항목
| 스크래치, 오염
|
R EYE ‘일생(一生)워런티’ 적용 기준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에 문제가 생기면 A/S가 가능한 일부 항목을 무상으로 해결해 드립니다.
피해 유형
| R EYE
| 배송비 부담
|
일생워런티 웹사이트에 제품 정보를 등록한 경우
|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
| 일부 항목 무상 수리 (도금, 용접, 본체파손)
| 고객
|
구입일로부터
1년 이후
| 유상 수리
|
수리 불가 항목
| 나사 마모
|
AS 및 품질 보증 대상이 아닌 항목
| 스크래치, 오염, 렌즈
|
R BAG ‘일생(一生)워런티’ 적용 기준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에 문제가 생기면 A/S가 가능한 일부 항목을 무상으로 해결해 드립니다.
피해 유형
| R BAG
| 배송비 부담
|
일생워런티 웹사이트에 제품 정보를 등록한 경우
|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
| 일부 항목 무상 수리 (봉제수선 가능 범위)
| 고객
|
구입일로부터
1년 이후
| 유상 수리
|
수리 불가 항목
| 가죽 손잡이 파손, 겉감 및 안감 교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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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및 품질 보증 대상이 아닌 항목
| 이염, 보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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