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생워런티 제품 등록이 완료된 제품에 한해, 1년 이내에 좀 더 넓은 범위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1년 이내에 발생하는 가방 및 안경 수선 일부 항목에 대해 무상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품등록일자 확인을 위해 제품 등록 과정에서 구매내역(캡쳐) 또는 영수증 첨부가 필요합니다.
한번 등록된 제품은 일생워런티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구매 일자 확인이 어려운 경우, 일생워런티 혜택 일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2) 동일 부자재 수급이 어려운 경우, 동일한 기능의 다른 부자재로 대체하여 수선이 진행 될 수 있으며 부자재의 대체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3) 보상 판매 제품 단종 시 동일 가격대의 다른 제품으로 대체될 수 있으며, 제품 대체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4) 명시한 카테고리 외에 일부 액세서리 및 소모품과 R WEAR는 보증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5)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훼손 및 고장 등은 품질 보증기간 이내라도 AS가 제한되거나 유상수리로 진행됩니다.
제품별 워런티 적용 기준과 항목별 수선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표를 참고해 주세요.
공통 기준
피해 유형
| 보장 | 배송비 부담 |
품질 또는 제품 기능 불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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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 로우로우 |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
| 무상 수리 |
구입일로부터 1년 이후
|
유상 수리
|
수리 가능한 품목 파손 | 품질 보증 기간 평생 | 유상 수리 |
고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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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 TRUNK ‘일생(一生)워런티’ 적용 기준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에 여행 중 파손이 생기면 보상 판매 제도를 통한 새 제품 구입을 도와드립니다.
피해 유형
| R TRUNK | 배송비 부담 |
일생워런티 웹사이트에 제품 정보를 등록한 경우 |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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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화물 이동 중 발생한 수리 불가한 파손에 대해 동일 제품을 소비자가의 1/3 가격으로 보상판매
| 고객
|
구입일로부터 1년 이후
| 유상 수리 |
수리 불가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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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판,프레임 파손/휘어짐 경첩 파손, 외부 지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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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및 품질 보증 대상이 아닌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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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래치, 오염, 사용감으로 인한 훼손 및 파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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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 EYE ‘일생(一生)워런티’ 적용 기준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에 문제가 생기면 A/S가 가능한 일부 항목을 무상으로 해결해 드립니다.
피해 유형 |
R EYE
| 배송비 부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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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생워런티 웹사이트에 제품 정보를 등록한 경우
|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 | 일부 항목 무상 수리 (도금, 용접)
| 고객
|
구입일로부터 1년 이후
| 유상 수리 |
수리 불가 항목 | 나사 마모, 도금 색상 변경 |
AS 및 품질 보증 대상이 아닌 항목 | 스크래치, 오염, 렌즈 사용감으로 인한 훼손 및 파손 |
R BAG ‘일생(一生)워런티’ 적용 기준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에 문제가 생기면 A/S가 가능한 일부 항목을 무상으로 해결해 드립니다.
피해 유형 | R BAG |
배송비 부담
|
일생워런티 웹사이트에 제품 정보를 등록한 경우
|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
| 일부 항목 무상 수리 (봉제수선 가능 범위) | 고객
|
구입일로부터 1년 이후
| 유상 수리 |
수리 불가 항목 |
가죽 훼손/마모, 원단 겉감 및 안감 교체 일부 지퍼 전체 교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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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및 품질 보증 대상이 아닌 항목
| 이염, 보풀, 사용감으로 인한 원단훼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