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우로우 일생워런티 제품별 적용기준
    RAWROW | 2021-01-15 14:14:58 (ip:)



  • 일생워런티 제품 등록이 완료된 제품에 한해, 1년 이내에 좀 더 넓은 범위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1년 이내에 발생하는 가방 및 안경 수선 일부 항목에 대해 무상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품등록일자 확인을 위해 제품 등록 과정에서 구매내역(캡쳐) 또는 영수증 첨부가 필요합니다.

    한번 등록된 제품은 일생워런티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구매 일자 확인이 어려운 경우, 일생워런티 혜택 일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2) 동일 부자재 수급이 어려운 경우, 동일한 기능의 다른 부자재로 대체하여 수선이 진행 될 수 있으며 부자재의 대체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3) 보상 판매 제품 단종 시 동일 가격대의 다른 제품으로 대체될 수 있으며, 제품 대체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4) 명시한 카테고리 외에 일부 액세서리 및 소모품과 R WEAR는 보증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5)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훼손 및 고장 등은 품질 보증기간 이내라도 AS가 제한되거나 유상수리로 진행됩니다.


    제품별 워런티 적용 기준과 항목별 수선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표를 참고해 주세요.



     


    공통 기준



    피해 유형


    보장

    배송비 부담

    품질 또는 제품 기능 불량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로우로우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 


    무상 수리

     

    구입일로부터

    1년 이후



    유상 수리


    수리 가능한 품목 파손

    품질 보증 기간 평생

    유상 수리


    고객


     




    R TRUNK ‘일생(一生)워런티’ 적용 기준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에 여행 중 파손이 생기면 보상 판매 제도를 통한 새 제품 구입을 도와드립니다.



    피해 유형


    R TRUNK

    배송비 부담

     일생워런티 웹사이트에

     제품 정보를 등록한 경우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



    수화물 이동 중 발생한 수리 불가한 파손에 대해 

    동일 제품을 소비자가의 1/3 가격으로 보상판매


    고객




    구입일로부터

    1년 이후


    유상 수리


    수리 불가 항목



    원판,프레임 파손/휘어짐
    경첩 파손, 외부 지퍼



    AS 및 품질 보증 대상이 아닌 항목



    스크래치, 오염, 사용감으로 인한 훼손 및 파손


     



    R EYE ‘일생(一生)워런티’ 적용 기준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에 문제가 생기면 A/S가 가능한 일부 항목을 무상으로 해결해 드립니다.


    피해 유형


    R EYE


    배송비 부담

     일생워런티 웹사이트에 

    제품 정보를 등록한 경우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

    일부 항목 무상 수리
    (도금, 용접)

    고객





    구입일로부터

    1년 이후



    유상 수리

    수리 불가 항목

    나사 마모, 도금 색상 변경

    AS 및 품질 보증 대상이 아닌 항목

    스크래치, 오염, 렌즈
    사용감으로 인한 훼손 및 파손

     



    R BAG ‘일생(一生)워런티’ 적용 기준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에 문제가 생기면 A/S가 가능한 일부 항목을 무상으로 해결해 드립니다.


    피해 유형

    R BAG


    배송비 부담


     일생워런티 웹사이트에 

    제품 정보를 등록한 경우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

    일부 항목 무상 수리
    (봉제수선 가능 범위)

    고객





    구입일로부터

    1년 이후



    유상 수리

    수리 불가 항목


    가죽 훼손/마모, 원단 겉감 및 안감 교체
    일부 지퍼 전체 교체



    AS 및 품질 보증 대상이 아닌 항목


    이염, 보풀, 사용감으로 인한 원단훼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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