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생워런티 제품 등록이 완료된 제품에 한해,
1년 이내에 좀 더 넓은 범위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1년 이내에 발생하는 가방 및 안경 수선 일부 항목에 대해 무상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품 구매일자 확인을 위해 제품 등록 과정에서 구매내역 또는 영수증 첨부가 필요합니다.
한번 등록된 제품은 일생워런티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구매 일자 확인이 어려운 경우, 워런티 혜택 일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2) 동일 부자재 단종 및 수급이 어려운 경우,
동일 기능의 자재로 대체 수선 될 수 있으며 부자재의 대체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3) 보상 판매 제품 단종 시 동일 가격대의 다른 제품으로 대체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4) 명시한 카테고리 외 일부 액세서리 및 소모품, R WEAR는 보증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5) 소비자의 과실의 경우 품질 보증기간 이내라도 AS가 제한되거나 유상수리로 진행됩니다.
제품별 워런티 적용 기준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표를 참고해 주세요.
공통 기준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라도 사용 후 품질, 기능 불량의 경우 무상 수선을 진행해 드립니다.
피해 유형
| 보장 | 배송비 부담 |
품질 또는 제품 기능 불량
|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 로우로우 |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
| 무상 수리 |
구입일로부터 1년 이후
| 유상 수리
|
수리 가능한 품목 파손 | 품질 보증 기간 평생 | 유상 수리 |
고객
|
R TRUNK ‘일생(一生)워런티’ 적용 기준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에 사용 후 문제가 생기면 A/S가 가능한 일부 항목을 무상으로 수선해 드립니다.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에 여행 중 파손이 생기면 보상 판매 제도를 통한 새 제품 구입을 도와드립니다.
피해 유형
| 보장 | 배송비 부담 |
워런티를 등록한 경우 |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
| 수하물 이동 중 발생한 수리 불가한 파손에 대해 동일 제품, 동일 컬러를 소비자가의 1/3 가격으로 보상판매 (파손 된 제품은 로우로우에게 위임됩니다) | 고객 |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
| 무상 수리 |
구입일로부터 1년 이후
| 유상 수리
|
수리 불가 항목 | - | 외부 파손, 변형, 기스, 휘어짐, 눌림, 외부 지퍼 전체, 경첩 파손, 원단 찢어짐 등 |
고객
|
AS 및 품질 보증 대상이 아닌 항목 | - | 스크래치, 오염, 사용감으로 인한 훼손 및 파손 사용 부주의 및 제3 자의 과실에 의한 수리 불가 항목 | 고객 |
R EYE ‘일생(一生)워런티’ 적용 기준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에 문제가 생기면 A/S가 가능한 일부 항목을 무상으로 수선해 드립니다.
피해 유형
| 보장 | 배송비 부담 |
워런티를 등록한 경우 |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
| 일부 항목 무상 수리 (도금, 용접) | 고객 |
구입일로부터 1년 이후
| 유상 수리 |
구입일로부터 1년 이후
| 유상 수리
|
수리 불가 항목 | - | 나사 마모, 도금 색상 변경, 아세테이트 파손 스크류 마모 등 |
고객
|
AS 및 품질 보증 대상이 아닌 항목 | - | 스크래치, 오염, 렌즈, 사용감으로 인한 훼손 및 파손 사용 부주의 및 제3 자의 과실에 의한 수리 불가 항목 | 고객 |
R BAG ‘일생(一生)워런티’ 적용 기준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에 문제가 생기면 A/S가 가능한 일부 항목을 무상으로 수선해 드립니다.
피해 유형
| 보장 | 배송비 부담 |
워런티를 등록한 경우 |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
| 일부 항목 무상 수리 (봉제수선 가능 범위) | 고객 |
구입일로부터 1년 이후
| 유상 수리 |
수리 불가 항목 | - | 나사 가죽 : 마모, 찢어짐, 훼손, 오염, 사용감, 겉/안감 교체 일부 지퍼 전체 교체 |
고객
|
AS 및 품질 보증 대상이 아닌 항목 | - | 이염, 보풀, 사용감으로 인한 원단 훼손 및 이염 | 고객 |